맛있는 음식

당면 넣은 야채계란전 만들기

꽃향기가득 2020. 12. 10. 11:31

당면을 좋아해서 된장국에도 넣어 먹고,

잡채도 만들어 먹고,

계란에 넣어 전도 자주 부쳐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당면과 야채를 넣어서 계란전을 만들어 봤어요~^^

 

당면 넣은 야채계란전 만들기

 

당면을 삶는 동안~

양파,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계란과 섞어줍니다~

 

파를 깜빡할뻔 했네요~-.-

파도 넣고~ 맛소금으로 간을 하고~

삶은 당면은 가위로 싹뚝 싹뚝 잘라서

함께 섞어줍니다~!

 

앗!! 당면은 진간장을 넣고 조물조물 해서 넣어주면 더 맛나는데

깜빡했네요~ㅠㅠ

 

이제 적당한 크기로 부치기만 하면 돼요!

좀 익었다 싶으면~

반으로 딱 접으면 모양도 예쁘고, 먹기도 편해요~

 

좀 짭짤하게 하면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갔으니

아이들도 좋아해요~^^

 

남은 당면은 

굳이 야채와 고기를 넣지 않아도

진간장에 볶아주면~

심플한 잡채 완성ㅋㅋ

생각보다 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