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love u :)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 아이스아메리카노 #통큰용기챌린지하며 시원하게 마셔요~^^

꽃향기가득 2021. 6. 2. 17:06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아이스아메리카노 #통큰용기챌린지하며 시원하게 마셔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근데 여름이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작년 여름에는 거의 여름내내 비가 내렸고

이번 여름도 비 소식이 많죠~

햇볕은 얼마나 쨍~ 한지.... 선크림은 

아주아주 필수로 발라야 할 것 같아요~

 

여름에 자주 생각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잇님들도 자주 마시죠?!

저는 편의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항상 일회용품 용기에 마시다가

이번에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여성동아에서 개최하는

#통큰용기챌린지에 동참해 보고자

텀블러를 준비해봤습니다^^

 

 

 

텀블러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담으니

얼음이 5시간이 지나도 녹지를 않았어요~^^

 

넘쳐나는 일회용품을 줄여보고자 동참하게된

#통큰용기챌린지 덕분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장시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네요ㅎㅎㅎ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통큰용기챌린지 기간이 끝나도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무조건 텀블러에 마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