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love u :)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함께 만드는 희망과 기적

꽃향기가득 2021. 12. 10. 19:04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함께 만드는 희망과 기적

 

최근 AI 스피커를 구입해서 집에 설치해뒀는데

간혹 집에 혼자 있을 때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날씨, 뉴스, 역사 등등~

궁금한 걸 물어보면 즉시 대답이 나오니 

호기심 많은 제겐 너무 좋아요ㅋㅋ

요즘은 AI스피커로 노래도 듣고 있어요~

"헤이 카카오~ 즐거운 나의 집 들려줘" 하면

바로 노래가 나오죠ㅎㅎ

 

가곡, 동요, 팝송 등등 듣다보니 콘서트에 가고 싶어집니다~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모인 장길자회장님, 위러브유 회원들과 

노래로 봉사하고, 희망을 노래는 가수분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해마다 연말이 되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했었어요

지금은 코로나시국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모일 수 없어

잠시 중단이 되었지만 항상 이맘때가 되면 생각이 나는 콘서트에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지구촌 구석구석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맞춤형 봉사를 펼치고,

또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이 힘을 얻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콘서트를 통해서 위로를 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아픔으로, 마음 둘 곳 없을 때,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이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잠시나마 괴로움과 고통을 내려 놓을 수 있도록

콘서트를 통해 응원을 했습니다. 

 

희망찬 미래를 향해 일어설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고, 어머니의 마음으로 보살펴 주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희망과 기적을 만들어내는 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