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

한정식 몸에 좋은 따뜻한 곤드레돌솥밥

꽃향기가득 2019. 11. 25. 18:26

친구와 만나서 

밥 한끼 했어요

예전에는 만나면 튀김, 떡볶이 등

분식을 많이 먹었는데

한살 한살 나이가 먹어가면서

어느새 한정식만 찾게 되네요..


어제 휴일에는

몸에 좋은 곤드레 돌솥밥을 먹었어요


곤드레에는 섬유질, 단백질, 칼슘이 풍부해서

혈액순환을 도와 당뇨병,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가 많아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곤드레, 은행, 콩~

보기만 해도 건강식이요!!


 

돌솥 누렁지는 나중에 

따뜻하게 누렁지탕으로 먹어야 해서

밥을 따로 그릇에 퍼서 쓱쓱 비벼 먹고!!


 

반찬이 꽤 많이 나오죠~ 

밑에 조기 한마리도 있어요ㅎㅎ


 

곤드레 돌솥밥은 만원이에요~ 


내 몸에 영양을 주고 싶을 땐

한정식 몸에 좋은 따뜻한 곤드레 돌솥밥 드셔보세요~